오늘은 미로쿠님 사무실에 다녀오다.

2007. 4. 12. 17:13Photo Zone

오늘 부평에서 회의가 있어 참석했다가
미로쿠님 사무실에 가서 점심얻어먹고 왔다.
송내역에 있는 미로쿠님 사무실..별거별거 신기한거 많아서.ㅋㅋ
다 들고 오고 싶었지만 참느라 혼났다..ㅋㅋㅋ
사용자 삽입 이미지
하루종일 까딱 거리는 이놈..ㅋㅋ
인사를 하는건지 아님 졸고 있는건지..그래도 낚시질도 한다!!
사용자 삽입 이미지
미로쿠님 사무실 책상위에 동전컵.
저거만 다 들고 오고 싶었지만 보는눈이 있어 참았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언젠가 미로쿠님 카메라에 붙어있던 스티커..
내 오디에 붙이니 자기 사무실 물품이라고 놓고 가란다..
떽~!!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거저거 장난감도 많다..ㅋㅋ 언젠가 다시가서 다 들고 와야겠다.!!!